렉서스 RX 450h+, 좁은 공간에서도 10초 만에 자동 주차 가능
렉서스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RX 450h+’ 는 좁은 공간에서도 빈 주차 공간을 정확하게 인식하여 10초 만에 자동 주차를 완료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 모델은 1999년 글로벌 첫 출시 이후 20여 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 5세대 모델로 출시되었다.
렉서스 RX 450h+ 세심한 장인정신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렉서스 RX는 세심한 장인정신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이 차량은 다른 자동차의 자동주차 기능과 달리, 빈 주차공간을 정확하게 인식하며, ‘시스루 뷰’ 기능을 통해 주차선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RX 450h+의 안전 기능과 편안한 주행 경험
RX 450h+는 10여 가지의 안전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자동으로 앞 차량과 속도를 유지하는 크루즈 컨트롤, 차선 추적 어시스트, 저속 주행 중 급가속 감지 시 속도를 제한하는 기능 등을 포함한다. 또한, 좌석은 몸을 꽉 잡아주는 설계로 흔들림을 줄여주며, 리클라이닝 기능이 편안함을 높인다.
RX 450h+의 가격 및 연료소비효율
RX 450h+ 모델의 가격은 1억993만 원(개별소비세 포함)으로 책정되었다. 이 모델은 하이브리드 덕분에 큰 SUV임에도 연료소비효율이 L당 14km로 경제적이다. 오랜 기간 하이브리드를 고집해 온 도요타그룹의 정체성을 반영하며, 정숙하고 편안한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소비자 선택에 대한 고려
RX 450h+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미래 지향적인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소비자에게는 아쉬울 수 있지만, 장인 정신을 차량에서 느끼고 싶은 소비자에게는 권할 만한 차량이다. 연료비 절감이 가능한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고려하면 생각해 볼 만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 “올해 가장 기대되는 차량 중 하나!” K8 페이스리프트, 하반기 출시
- “현기차 유전자는 어디 안가네…” 제네시스 신형 GV80, 방전 문제
- “LG는 만드는데 삼성은?!” LG전자, CES 콘셉트카 ‘LG 알파블’공개
- “대박” 소리 저절로 나온다. 아이오닉5 NPX1
- “전기차 버전도 돌풍예고?! 등장만으로 화제” 캐스퍼 일렉트릭 유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