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코리아, 새해할인 신차 프로모션 진행
르노 코리아가 2024년 새해할인 및 신차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불입금 부담을 크게 낮춘 잔가보장플러스 할부 상품과 주요 모델의 할인 등을 포함한 공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르노코리아의 잔가보장플러스 할부 상품
르노그룹의 금융 관계사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는 신차 구매 시 선택할 수 있는 잔가보장플러스 할부 상품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기존의 잔가보장 SMART 상품에 비해 차량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함으로써 더 낮은 월 불입금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XM3 1.6 GTe 인스파이어는 월 19만 원,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월 20만 원, QM6 LPe RE는 월 23만 원의 불입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차량 반납 및 재구매 혜택
XM3와 QM6(퀘스트 제외) 구매 시, 차량 반납이 차량 구매 후 1년이 지난 후부터 언제든 가능해졌다. 또한, 차량을 반납하고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기존 차량 가격의 최대 70%를 보장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만기를 채워 재구매 시 기존 차량 잔가보다 최대 7%를 캐시백으로 제공하는 잔가 프리미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전시장별 특별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
전국 영업 전시장별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XM3는 최대 100만 원, SM6는 최대 320만 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M6에는 ‘2024 새해 특별 혜택’ 50만 원을 포함해 최대 15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르노 코리아의 새해할인 플랜 및 고객 만족 전략
르노코리아의 황재섭 전무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월 불입금 선택이 가능하고 차량 반납 시 중고차 가격도 최대로 보장하는 잔가보장플러스 할부와 잔가 프리미엄 혜택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하이브리드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2,000만 원대의 새로운 XM3 하이브리드 모델도 새해부터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