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 첫 열애설 터져
그 주인공 이나은 ♥ 이강인
열애설에 이강인 ‘이것’ 관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막내형’이자 프랑스 리그1 파리 생제르맹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22).
그가 최근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의 배우 이나은(24)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이를 단독 보도한 더팩트는 이강인 선수가 열애 중이라는 제보를 접한 뒤 지난해 취재에 들어가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세계적 스타와 아이돌 출신 스타의 데이트 사실을 확인했다. 이강인과 이나은의 데이트는 축구 대표팀 숙소를 찾은 이나은의 승용차와 자택에서 주로 이뤄졌다.
이강인 이나은 비밀 데이트
양측 모두 지인이라고 일관
더팩트는 이강인과 이나은이 작년 11월 여러 차례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나은은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 선경기를 앞둔 지난해 11월 14∼15일 한국 축구대표팀 숙소가 있는 서울 여의도 호텔을 찾아가 이강인을 만났다. 이강인은 같은 달 17일 이나은의 집이 있는 경기 구리의 아파트 근처를 찾아가 이나은과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매체 취재진은 이나은의 소속사 나무 엑터스와 전화 인터뷰를 가졌고, 이강인과의 관계에 대해 “지인이다”라며 선을 그었다. 시즌 중인 이강인을 대신해 국내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관계자와 이강인 열애설에 대해 연락을 취했지만 “딱히 드릴 말씀이 없다“라며 공식적인 답변을 거부했다.
이강인 포르쉐, BMW소유
두 차량 모두 가격은 억대
갑작스런 이강인의 열애설에 그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가 돌연 관심을 얻고 있다.
이강인의 자동차는 포르쉐의 플래그십 세단 모델,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로 1억 5,030만 원~3억 810만 원 대의 고가 차량이다. 파나메라는 스포츠카 특유의 역동성과 더불어 뛰어난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평가 받는 차량이다. 첨단 기술과 안전사양이 대거 탑재된 옵션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하게 디자인된 외내관을 가진 파나메라는 카이엔, 마칸, 911과 함께 포르쉐 브랜드의 인기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이강인은 BMW X5 차량 역시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과거 여러 커뮤니티에서 BMW X5 옆에서 사진을 찍은 이강인의 모습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에 알려졌다고. X5는 BMW가 생산하는 럭셔리 SUV이자 X 시리즈 중 준대형 라인업을 맡고 있는 모델로, 다양한 세대와 모델이 있으며, 높은 성능과 고급스러운 내부 장치로 알려져 있다.
이강인 PSG로 이적 후 근황
1월 아시안컵 우승 도전
이강인은 2005년 방영됐던 TV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로 국민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2011년 10살의 나이로 스페인 발렌시아 아카데미에 입단 유학길에 올랐으며. 발렌시아 유스팀에서 실력을 쌓은 이강인은 2018년 10월 프로 데뷔 이후 발렌시아에서 3시즌, 62경기 3골을 기록했다. 이후 2021년 RCD 마요르카를 거쳐 지난해 9월 세계 명문 클럽인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이적, 2023-24 시즌 중 1골 2도움을 기록하며 축구계 월드 스타 음바페와 함께 팀에서 맹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이강인은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A 대표팀에서도 ‘막내형’으로 불리며 최근 연승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평가전과 월드컵 2차 예선에서 4골 2도움을 기록하며 국가대표팀에서도 입지를 다졌다. 또한 이강인은 1월 카타르에서 개최되는 아시안컵에 출전해 64년 만의 우승에 도전한다.
자동차와 관련된 뜨거운 이슈들
제보는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