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는 AI 보이스 봇 서비스를 통해 최우수 정비소 1곳과 우수 정비소 2곳을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 10월 한 달간 총 2546명을 대상으로 발신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계됐다. 최우수 정비소로 선정된 인천시 중구의 ‘베스트모터스’는 정비시간, 결과, 친절성 등 전 영역에서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정비소로는 경남 양산시의 ‘영남정비사업소’와 충북 진천군의 ‘대우오창정비사업소’가 선정됐다. 각각 2,3번째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타타대우사용차는 최우수 정비소 및 우수 정비소에 직접 제작한 현판을 전달했다.
최우수 정비소로 선정된 베스트모터스에서는 이용 고객 대상 추첨 응모 이벤트가 실시됐다. 고객은 정비 1회당 응모권 1개를 지급받았으며 응모권을 현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는 방식으로 참여가 이루어졌다. 경품으로는 1등 200만 원(1명), 2등 50만 원(2명) 등이 제공됐다.
타타대우상용차는 AI 보이스 봇을 통한 서비스 피드백을 정착시키고 우수 정비소 선정 캠페인을 분기별로 이어갈 예정이다.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도 진행한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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