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7일(목),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100년 전 이야기를 다룬다. 논타게팅 전투 방식으로 액션성을 강조했으며, 손쉬운 조작과 빠르고 경쾌한 플레이를 내세우고 있다. 멀티플랫폼을 지원, PC와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총 3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쳤다. 아울러 지난해 11월에 오픈한 북미 지역 서비스에서의 게임 시스템 및 밸런스 개선 사항도 반영됐다. 그라비티는 북미 지역과 한국의 콘텐츠 공개 범위 등 서비스 진행 상황을 단계적으로 맞춰갈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론칭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특별 쿠폰으로 다이아 250개와 25만 제니를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자와 그라비티 공식 카카오톡 플친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축하 선물 이벤트’,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보스 공략 이벤트’로 필드 내 다양한 보스 공략에 성공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참가상을 제공하며 성공 횟수 순위에 따른 특별 아이템도 추가 증정한다. ‘주화 교환 이벤트’, ‘HOT 타임 이벤트’ 등도 있다.
라그나로크 비긴즈 정진화 PM은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정식 론칭까지 기다려주신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CBT 기간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라그나로크 비긴즈만의 색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비긴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