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자사 VR 슈팅게임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이하 시에라 스쿼드)’를 7일(목), 스토브인디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토브인디는 지난 7월부터 VR게임 제공을 시작했다. 현재까지 총 22종의 VR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스토브인디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에라 스쿼드’ PC VR 버전은 밸브 인덱스, 오큘러스 리프트, 리프트 S, 퀘스트, HTC 바이브 등 9종의 VR기기를 지원한다. 또, 전국 21개 스토브VR 매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시에라 스쿼드’는 ‘크로스파이어’ 기반 VR게임이다. 13개의 캠페인 미션, 싱글 혹은 2인 협동으로 즐길 수 있는 50개의 스쿼드 미션, 최대 4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호드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PS VR2로 먼저 출시됐으며, 지난 9월에는 PS 공식 블로그가 공개한 PS VR2 부문 ‘최다 다운로드 게임’ 북미와 유럽 지역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닉스 게임 어워즈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 VR/AR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토브인디는 ‘시에라 스쿼드’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VR 게임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에라 스쿼드’는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한 유저에게는 ‘서부의 협객’, ‘현상금 사냥꾼’, ‘지하세계 사냥꾼’ 등 스토브인디에서 판매 중인 3종의 VR 게임을 무료로 증정한다.
‘시에라 스쿼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