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액션 RPG ‘프로젝트 AK’가 정식 명칭을 확정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정식 명칭은 ‘아라드 크로니클: 카잔’으로 기존 ‘던전앤파이터’에 등장하는 카잔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번 신작은 본편보다 800년 전 이야기를 다룬다.
넥슨이 5일(화) 자사 보도자료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하는 신작 액션 RPG ‘프로젝트 AK’의 공식 명칭을 ‘아라드 크로니클: 카잔(이하 카잔)’으로 확정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카잔’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 PC 플랫폼으로 제작 중인 싱글플레이 액션 RPG다. 반역 누명을 쓰고 추방되어 가까스로 살아남은 펠로스 제국의 대장군 ‘카잔’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여정을 담고 있다.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 이번 ‘카잔’은 독자적인 3D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주인공 ‘카잔’으로 여러가지 액션 스타일을 구사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에 따라 본인만의 스타일로 캐릭터와 장비를 성장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신작 ‘카잔’의 주인공은 ‘던전앤파이터’ 본편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로서 버서커 직업군이 생겨난 원인으로 꼽히는 인물이다. 설정상 800년 전 광룡 히스마를 물리친 영웅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사건 이후의 이야기가 이번 ‘카잔’의 본편 무대가 될 예정이다.
넥슨은 오는 12월 8일(금)에 열리는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에서 ‘카잔’ 신규 트레일러를 선보인다. 해당 트레일러에서는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디테일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네오플 윤명진 총괄 디렉터는 “던전앤파이터만의 도전적인 플레이와 성장, 강렬한 액션 쾌감을 싱글 플레이 환경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전투 디자인에 공을 들였다”라며, “콘솔 게이머층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완성도를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잔’은 PS5, PS4, XSX, Xbox One, PC 플랫폼으로 출시하며, 정식 발매일을 비롯한 추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