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계열사이자 종합악기문화기업 HDC영창 커즈와일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 ~ 27일 전국 대형유통 입점 매장 및 지역거점 대리점으로 구성된 커즈와일 프리미엄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하이브리드 스테이지 디지털피아노 ‘MPS M1’ 과 뮤직차이나 올해의 신제품으로 선정된 ‘Ka E1’, 천연목재건반이 장착된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M130W’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24일부터 27일까지는 요일별로 블.프 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동안 프리미엄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즈와일 프리미엄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팔로우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3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또 구매인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모니터링 헤드폰 HDM1을 증정한다.
커즈와일 관계자는 “최근 전자악기를 구매하는 주 소비층은 제품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 성능을 중요시 여긴다”며 “이번 행사는 까다로운 소비층의 니즈를 잡을 수 있도록 단기간 파격적으로 기획된 행사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DC영창 커즈와일 공식쇼핑몰 및 전국 커즈와일 프리미엄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HDC영창은 1990년 글로벌 전자악기 브랜드 커즈와일(KURZWEIL)을 인수해 어쿠스틱과 디지털 분야를 융합한 기술로 다양한 악기를 생산하고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 음악 레슨 컨텐츠 △S/W판매 △디지털 AV 장비 취급 △콩쿠르 개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