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츄입니다 2024 푸조 3008 차량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두 개의 등급 모델로 ▲1.2 PureTech(Allure 4,220만 원/GT 4,520만 원) ▲1.5 BlueHDi(GT 4,720만 원) 구성되어 있습니다. 푸조 3008 모델에는 효율과 성능을 겸비한 엔진과 함께 8단 자동 변속기가 적용된 차량이죠
2024 푸조 3008 ▲1.2 PureTech 등급 모델 같은 경우 I3 싱글 터보 엔진을 탑재해 배기량 1,199cc 연비는 12.2km/l 최고 출력 130마력, 최대 토크 23.5kg.m 성능을 갖고 있고 기본으로 GT 트림이 적용된 ▲1.5 BlueHDi 등급 모델은 I4 싱글 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배기량 1,499cc 연비는 15.8km/l 최고 출력 130마력, 최대 토크 30.6kg.m 성능으로 4기통 엔진에 배기량, 토크 힘이 향상된 등급 모델이죠
외관은 푸조답게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모습이 보입니다, 전면부는 세련된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과 강인해 보이는 눈매 그리고 헤드램프 라인을 따라 내려오는 한 줄의 크롬 라인, 역동적인 에어브리더 및 크롬 마감 처리된 프론트 라인, 후면부은 푸조의 아이덴티티인 사자 발톱 형상의 리어램프 그리고 크롬 마감된 리어 라인과 듀얼 머플러가 특징입니다
푸조 3008 차량은 전장 4,455mm / 전폭 1,840mm / 전고 1,630mm / 축거 2.675mm로 준중형 suv 모델인데요, 전체적으로 국산 동급 모델인 KG 코란도 모델과 크기가 동일하죠, Allure 트림에는 18인치 DETROIT 알루미늄 휠이 적용되고 GT 트림에는 19인치 SAN FRANCISCO 알루미늄 휠이 적용됩니다, 타이어는 기본적으로 미쉐린 다이어가 장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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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상위 트림인 GT 모델에는 레이더를 통해 전방 차량의 차간 거리에 맞춰 주행하는 스톱 앤 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윈드 스크린에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차선을 식별하는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및 교통 표지 인식 시스템, 전/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사각지대 충돌 알람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들이 GT 트림에는 적용되어 경쟁성을 강화했죠
실내는 i-콕핏 디자인의 운전자 중심 설계로 이루어져 있고 상단과 하단이 플랫 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티어링 휠이 특징이죠,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센터패시아 정면 플로팅 타입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시야가 훤히 보이는 대시보드 라인과 함께 7개의 피아노 건반 형태의 토글스위치는 직관적인 조작을 제공하죠, 센터콘솔에는 무선 충전 패드까지 적용되어 있습니
GT 트림에는 아이키나이트 스티치가 적용된 레드 컬러의 나파 가죽 시트는 내부 분위기를 한층 더 스포티한 감성을 돋우죠, 앞좌석 열선 시트 및 마사지 시트, 운전석 8 방향 파워 시트, 운전석 메모리 시트 그리고 포칼 Hi-Fi 시스템의 고음실 스피커까지 탑재되죠, 2024 푸조 3008 차량은 최대 1,670L 트렁크 공간과 2열 60:40 폴딩 시트를 갖춰 긴 짐도 편하게 실을 수 있어 높은 편의성까지 제공되는 모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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