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인터렉티브가 7일(화), 자사 축구 시뮬레이션 신작 ‘풋볼 매니저 2024’를 정식 출시했다.
‘풋볼 매니저 2024’는 스포츠인터렉티브 대표 타이틀 ‘풋볼 매니저’ 시리즈 최신작으로, 자신만의 축구 구단을 운영하는 재미를 내세운다. 이번 작품은 현대 축구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으며, J리그 라이선스 확보, 세트피스 시스템 전면 개편, 인버티드 풀백 역할 추가, 포지셔널 플레이 구현, 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등 다양한 변화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Xbox 게임패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상태며, 기존에 얼리 엑세스를 즐기던 유저들은 게임을 종료한 후 다시 시작하면 정식 출시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진행 내역도 고스란히 이어갈 수 있다.
스포츠인터렉티브 마일즈 제이콥슨 디렉터는 “출시일은 항상 저희 팀에게 자랑스러운 날입니다. 특히 ‘풋볼 매니저 2024’가 모든 플랫폼에 공개되어 기쁩니다”라며, “전반적으로 이번 작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하며, 이제 여러분 모두가 최고의 가성비 게임으로 평가받는 작품을 즐길 수 있게 된다는 사실에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전했다.
‘풋볼 매니저 2024’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