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커피 전문기업 ㈜코디아는 전기가 필요 없는 친환경 에스프레소 머신 ‘ROK PRESSO(알오케이 프레소)’를 국내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출시 행사를 서울 마포 펠리칸카페에서 금일 26일(목) 진행했다.
㈜코디아는 2008년 설립 이후 가찌아(GAGGIA), 바라짜(BARATAZ) 등 글로벌 커피 용품 브랜드와 파트너쉽을 맺고 국내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들에게 품질 높은 제품을 소개하며 입지를 다져 온 국내 대표 커피 전문기업이다.
커피 업계 약 15년 경력의 ㈜코디아는 커피 애호가가 많은 이탈리아의 커피 라이프스타일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안하고자 신규 브랜드 ‘PRESSO’를 선보이고, 가장 먼저 친환경 에스프레소 머신 ‘ROK PRESSO’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
신제품 ‘ROK PRESSO’는 전기 없이, 원두와 물 2가지 재료만으로 황금빛 크레마가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레버와 스마트밸브를 이용해 손의 힘만으로 압력을 생성하는 친환경 추출 방식으로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여성을 포함 남녀노소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엣지스프링’을 새롭게 적용시켜 사용 편의성을 한층 개선했다.
기존 에스프레소 머신과 다르게 온수 외에도 ▲상온수 ▲냉수 ▲소주, 위스키 등 알코올 음료 ▲콜라 등 논알코올 음료 원액으로도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해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레시피도 가능하다.
ROK PRESSO는 블랙, 그레이, 오렌지 3가지 컬러로 국내 출시되며, 우아하고 유려한 곡선형 바디 디자인으로 가정이나 사무실 등 실내 인테리어 포인트 오브제로 연출하기 좋다. 또한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아웃도어 활동 시 수납 및 이동에 부담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카페에서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코디아는 ROK PRESSO와 함께 ‘이탈리아의 일상(SOLITO VITA ITALIANO)’을 테마로 로스팅한 원두 PRESSO COFFEE도 출시한다. 에스프레소에 최적화된 원두로 이탈리아 지명을 이름으로 한 ▲프레소 프레쉬 2종(로마, 베네치아) ▲프레소 클래식 4종(포지타노, 토스카나, 밀라노, 디카페인) 총 6종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코디아 안정필 대표이사는 “홈카페, 홈바리스타 등 커피 매니아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는 국내 시장에 새롭고 차별화된 친환경 에스프레소 머신 ‘ROK PRESSO’를 선보이게 돼 매우 설레고 기쁘다”며 “앞으로 ‘PRESSO’ 브랜드를 통해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커피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디아는 ROK PRESSO 출시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11월 와디즈 펀딩, 제22회 서울 카페쇼 참가 등을 통해 ROK PRESSO를 비롯한 신규 브랜드 PRESSO를 일반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코디아(KORDIA) 소개
코디아는 2008년 설립돼 해외 유명 커피 용품 브랜드를 새롭게 발굴해 국내에 소개하며 입지를 다져 온 약 15년 업력의 국내 대표 커피 전문기업이다.
코디아 팩토리를 통해 다양한 커피 로스팅 연구부터 커피 머신 멀티숍, 수리 및 판매 등 전문적인 커피 비즈니스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홈바리스타 챔피언십(Home Barista Championship)을 주최•주관하는 등 전문 비즈니스 분야와 일반 소비자 고객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피 라이프스타일 연구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20년, 신사옥 이전과 함께 CI 재정립을 통해 커피 콘텐츠 프로바이더로서 새로운 비즈니스 비전과 목표를 세웠으며, 기존의 커피 용품 및 제품에서 커피 문화 콘텐츠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