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오는 19일(목), PS5, 닌텐도 스위치용 RPG 신작 ‘스타 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 R’ 패키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스타 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 R’은 1998년 발매된 RPG ‘스타 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를 현 세대 콘솔에 맞춰 리메이크한 것으로, 원작과 동일하게 은하연방 소속 청년 장교 주인공 ‘클로드 C 케니’와 변경의 소녀 ‘레나 랜포드’의 모험을 그린다. 리메이크를 거치면서 화려한 3D 배경과 향수를 부르는 2D 캐릭터가 어우러진 그래픽, 모든 이벤트 풀 보이스 수록, 그리고 밴드 사운드로 재녹음된 BGM을 선보인다.
이번 예약 구매자에게는 예약 특전 및 초회 생산 특전이 제공된다. 예약 특전으로는 ‘특제 캐릭터 스티커’가 증정되며, 초회 생산 특전으로는 클로드 전용 무기 ‘은하 연방의 장검’과 레나 전용 무기 ‘라 포레 너클’ 코드가 주어진다. 추가로, 태양의 가호를 받은 반지 ‘선라이즈 링’과 부활의 마법 약 ‘레저렉트 포트’ 20개, 그리고 상처와 정신을 치유할 수 있는 열매 ‘믹스 베리’ 20개도 지급된다.
‘스타 오션 더 세컨드 스토리 R’은 오는 11월 2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