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차, 인천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인천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사진)해 새롭게 연다고 11일 밝혔다. 2013년 3월 개장한 인천 연수구 동춘동의 볼보 인천 서비스센터는 시설이 오래되고 장소가 협소했다. 쾌적한 서비스를 위해 아예 인천 중구 신흥동으로 센터를 옮긴 것이다. 새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2467㎡(약 746평)에 지상 3층 규모로 만들어졌다.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짝지어 대응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도 확장 이전과 함께 도입했다.
■ 넥센타이어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넥센타이어는 일본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굿 디자인 어워드 2023’ 모빌리티 부문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소형트럭(LT)용 고속도로 타이어 제품인 ‘로디안 HTX 2’가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 측은 “견인력을 높여주는 3차원(3D) 사이프(타이어 표면의 미세한 홈) 기술을 통해 눈길에서도 향상된 트레드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 제네시스,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
현대자동차의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는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캠핑 기어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에디션은 아이캠퍼, 헬리녹스, 툴레 등 캠핑 전문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한 전용 용품들로 구성됐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루프톱 텐트 △제네시스 크로스바 △제네시스 캠핑체어 △제네시스 캠핑테이블 등 모든 에디션 용품들에 블랙 색감을 적용해 세련미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