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키친라이프를 제안하는 비더셰프(대표 최선비)는 대용량 18L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금일 19일(화)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더셰프는 국내 주방가전 시장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든 신규 주방 전문 브랜드로서 합리적 비용으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주방의 모습을 제안하는 것을 모토로 설립되었다.
비더셰프에서 첫번째로 공개하는 아이템은 18리터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으로 두 세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을 정도의 넉넉한 내부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그릴∙오븐∙에어프라이어∙베이킹까지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비더셰프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오픈형 글라스도어를 통해 조리과정을 눈으로 확인하며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자취를 하는 1인 가족부터 가족식사를 준비하는 주부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음식이 닿는 부분을 전부 스테인리스로 마감하여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고, 6중 상하 히팅 열선과 열풍팬이 탑재되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하기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비더셰프의 최선비 대표는 “누구나 비더셰프를 통해 행복한 식탁을 만들 수 있는 “Be the Chef”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주방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더셰프는 에어프라이어 오븐 출시를 기념하여 20일(수) 오후 8시 쿠팡라이브를 진행한다.라이브방송에서는 비더셰프가 제안하는 다양한 레시피 공개와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