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뮤 IP인 ‘뮤 온라인’, ‘뮤오리진3’, ‘뮤 아크엔젤2’ 등 게임 3종에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흥을 돋운다.
웹젠은 8일부터 21일까지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시즌 19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보상이 주어지는 2종의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19 업데이트를 맞아 9월 21일까지 2종의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신규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피드 서버 예약을 하면 3일 기간제 ‘대천사의 절대무기’, ‘정복자의 날개’, ‘블러드엔젤 방어구’ 세트를 얻을 수 있다. 또 기존 게임 회원들이 회원을 초청하면 초청 인원 중 2명 이상이 ‘친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13[귀속] 3차 날개’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서는 신규 던전을 비롯해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던전은 ‘마혼 던전’과 ‘궁극기 던전’ 2종이다. ‘마혼 던전’은 8환 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마혼들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던전 클리어 시 마혼 수정 및 마혼 진화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궁극기 던전’은 M환 1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를 공격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스 몬스터는 궁극기를 사용해 파괴할 수 있는 보호막을 두르고 있으며, 보호막을 파괴 시마다 대량의 포인트가 발생해 궁극기 사용의 전략이 필요하다.
신규 던전과 연관된 신규 성장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마혼 수련’을 통해 5개의 마혼 진영을 강화하고 승급할 수 있으며, 승급 정도에 따라 마혼 변신 진행 시 추가 능력치가 적용된다.
‘궁극기 인챈트’를 통해 궁극기도 강화할 수 있다. 궁극기 인챈트 가루와 각성석을 통해 인챈트 레벨을 높이고 인챈트 슬롯을 각성할 수 있다. 각성 단계가 높을수록 장착한 궁극기 효과가 강력해진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서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일까지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 일자별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5일 동안 19시 25분부터 23시 59분까지 접속하면 ‘다이아(2,000개)’, ‘창조의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주년 기념 레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커뮤니티 게시판에 레벨 인증 사진을 남긴 회원 중 50명에게 ‘쿤둔 선물 랜덤상자(2개)’, ‘뮤렌 성물 랜덤상자(6개)’를 지급한다.
웹젠은 회원들에게 오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2주년 기념 쿠폰’도 지급한다. 게임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2주년 기념 호칭’, ‘다이아’, ‘콘도르의 깃털’, ‘3세대 마야 카드’ 등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