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가 오는 8일(금), EA스포츠 축구 신작 ‘EA스포츠 FC24(이하, FC24)’ PS5, PS4, 닌텐도 스위치, PC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FC24’는 EA스포츠 간판 축구 게임 시리즈 ‘피파’의 최신작으로, 이번에 FIFA와의 파트너십이 종료됨에 따라 새로운 이름을 내걸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19,000명 이상의 정식 라이선스 선수, 700개 이상의 팀, 그리고 30개 이상의 리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을 기반으로 더욱 사실적인 인물 묘사에 더해, 하이퍼모션V와 옵타에 의해 최적화된 플레이도 선보인다.
▲ ‘FC24’ 공식 트레일러 (영상 제공: 게임피아)
여기에,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남자와 여자 혼성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얼티밋 팀과 나만의 스토리를 써내려 가는 커리어 모드,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클럽 및 길거리 축구의 묘미를 담은 볼타 풋볼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예약판매는 오는 9월 25일까지 다양한 게임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자에게는 초회 특전으로 ▲엘링 홀란드 커버 스타 임대 선수 아이템(10매치) ▲앰배서더 임대 선수 픽 아이템 2개 ▲클럽에서 플레이스타일 슬롯 해제 ▲선수 커리어 추가 선수 개인성 포인트 ▲감독 커리어 5성 코치 고용 가능 등 여러 유용한 게임 보너스 요소들이 제공된다.
‘FC24’은 오는 9월 29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