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브랜드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일반담배에서 아이코스로 전환한 실제 사용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해 성인 흡연자들이 더 나은 대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아이코스 브랜드 캠페인 주인공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의 특별한 이야기는 캠페인 콘텐츠로 제작해 아이코스 공식 사이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국내에 거주하는 만 25세 이상의 아이코스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코스 브랜드 캠페인에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9월 3일까지다. 지원서가 채택되면 심층 인터뷰를 거쳐 캠페인 주인공으로 최종 선정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코스 브랜드 캠페인에 지원한 모든 회원에게는 클럽 포인트 300점이 지급되고 지원서 제출 시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한50명을 추첨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기기를 증정한다. 또한 심층 인터뷰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소정의 사례금 및 호텔 바우처가 주어지고, 아이코스 브랜드 캠페인 주인공으로 최종 선발되면 영상 및 사진 등 콘텐츠 제작에 따른 원고료가 지급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더 나은 대안을 통해 일상 생활의 변화를 경험한 실제 아이코스 사용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직도 일반담배를 피우는 성인 흡연자들이 하루빨리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실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