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오는 26일(토),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모바일 디펜스 게임 ‘디펜스 더비’가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는 노브랜드 버거가 후원하는 이벤트성 대회로,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우승 상금 500만원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대회는 베팅팀 따효니, 인간젤리, 건과 배틀팀 러너, 철면수심, 얍얍 두 팀으로 나눠 총 6경기 진행된다. 경기마다 팀별 2명씩 출전해 경기별 개인 순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며 최종 누적 포인트가 높은 팀이 우승을 차지한다. 대회는 파트너 인플루언서인 기무기훈과 최케빈의 해설로 8월 26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대회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승리 팀 예측 이벤트를 통해 유저가 베팅팀과 배틀팀 중 승리 팀을 예측하고, 승부 예측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게임 재화 쿠폰이 지급된다. 아울러, 플레이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회 종료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생중계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중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제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게임 재화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중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제시어로 N행시를 짓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치 있는 N행시를 작성한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디펜스 더비 스페셜 토너먼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