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전자의무기록의료정보(EMR) 솔루션 ‘의사랑’ 고객의 의사랑 서비스 센터 콜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얼리버드·온라인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유비케어는 의사랑 얼리버드 서비스를 이용해 오전 8시부터 고객의 콜백(call-back) 요청을 받는다. 이후 의사랑 상담원이 8시 30분부터 순차적으로 연락해 상담을 실시한다. 회사는 기존 대비 문의 접수를 30분 앞당겨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유비케어는 의사랑 제품 내 ‘온라인 서비스 신청’ 메뉴를 개설했다. 의사랑 고객은 ‘진료실’과 ‘접수실’ 상단에 있는 서비스 신청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콜백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이번 신규 서비스로 의사랑 고객의 편안한 진료 시작을 지원하고 진료 중 이슈 발생 시 긴 대기 없이 간편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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