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는 글로벌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겜디아스(GAMDIAS)와 국내 유통 협약을 맺고, 8월 7일부터 PC 케이스와 일체형 수랭식 냉각장치 등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겜디아스는 2012년 설립된 기업으로 고품질 게이밍 주변기기를 제조하고 있으며 기술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PC 케이스와 냉각장치, 전원공급장치,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의자, 스트리밍 액세서리 등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강현민 마이크로닉스 대표는 “앞선 기술력으로 게이머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겜디아스 제품을 우리나라 시장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게이밍 기기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마이크로닉스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면서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국내에 선보일 겜디아스 제품군은 일체형 수랭식 냉각장치 ‘키오네(CHIONE) P3’ 시리즈와 풀타워 PC 케이스 ‘네소(NESO) P1’ 시리즈, 미들타워 PC 케이스 ‘아테나(ATHENA) P1’ 시리즈 등이다. 이후 국내 선보일 제품군을 점차 확대해 소비자 선택지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마이크로닉스는 겜디아스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키오네 P3 시리즈에 대해서는 5년 무상보증과 함께 누수보증을 지원하며, 네소 P1과 아테나 P1 제품에 대해서도 2년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한편, 겜디아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네소 P1과 아테나 P1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 8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해당 케이스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화려한 aRGB 효과로 시스템을 꾸밀 수 있는 ‘마닉 트윙클’ 냉각팬 패키지를 증정한다. 네소 P1 구매자에게는 트윙클 5-패키지를, 아테네 P1(라이트 제외) 구매자에게는 트윙클 3-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겜디아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