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2일(화), PC 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에 ‘DOMINANCE Part1’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요새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요새전은 ‘아이온’의 대표 RvR 콘텐츠다. 다양한 서버가 매칭되는 월드에서 이용자들은 점령 가능한 요새를 두고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게 된다. 월드 요새에는 상승 기류와 비밀 통로가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요구된다.
대량의 유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타르탈로스’도 추가됐다. ‘타르탈로스’는 월드 요새전에서 점령한 요새 내부에 생성되는 포털로 입장 가능하다. 요새를 점령하지 못한 종족 이용자들은 별도의 아이템을 통해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월드 진격’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2주간 파에토스의 원반 공략 시 2배 상향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페타 벨루스란에서 사망할 경우 차감되는 AP는 30% 감소된다.
‘아이온 클래식’ 서비스 1,000일 기념 특별한 혜택도 있다. 이용자는 9일부터 진행되는 ‘1,000일의 선물 이벤트’에서 ▲최상급 고대의 왕관 5개 ▲100레벨 강화석 ▲1000일 기념 기간제 타이틀(30일)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레기온의 빠른 성장도 가능하다.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이용자는 레기온 성장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거나 레기온 성장 이벤트를 진행하면 레기온 공용 콘텐츠에 사용되는 주화인 ‘레기온 중급 생산 증표’와 ‘레기온 정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OMINANCE Part1’ 업데이트 상세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