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서비스 18주년을 맞이했다.
스마일게이트는 2일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인 ‘해원의 수호자’를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싶었다”라며 “지난 18년간 변함없이 테일즈런너를 성원해 주신 런너들에게 거듭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용자들은 동화나라 건국 18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공원에서 18주년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다양한 토핑 아이템들을 모아 케이크 완성에 힘을 보탤 수 있다. 토핑 아이템 전달 횟수에 따른 개인 보상과 전체 이용자들의 합산 개수에 따른 글로벌 보상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미솔로지 등급의 신규 아이템 ‘해원의 수호자’가 최초 공개되고, 그 중 장갑에 해당하는 ‘몰아치는 해일’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이 해당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공원의 시오넬에게 퀘스트를 수령해 진행하면 된다.
바우나비 아일랜드 테마의 신규 맵 ‘바우나비 한마음’도 추가, 이 맵은 기존 채널의 ‘넷이서 한마음’ 맵의 바우나비 버전으로, 이전 맵보다 난이도와 장애물들이 레벨 업 됐고, 워터파크 콘셉트로 제작됐다. 또한, 4 대 4팀전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장애물들을 팀원과 협력하여 극복하고 가장 먼저 골인을 하는 팀이 승리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세피스티아 헤어와 신규 복장 퍼블릭 스쿨 세트 6종을 얻을 수 있는 캡슐 기계가 새로로 추가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