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이 오는 7일(월), 자사 프래그런스 라인 ‘히어로즈 저니(HERO’S JOURNEY)’를 출시한다.
‘히어로즈 저니’ 콜렉션은 센트바이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프로게임구단인 T1 역사와 이미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제작 단계에서는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하기도 했다. 콜렉션은 유서 깊은 고목나무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전반적으로 우디한 톤으로 구현됐다.
T1은 프래그런스 라인을 통해 시각적인 요소에 한정됐던 브랜드 이미지를 다양한 감각을 활용해 더 입체적으로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T1 안웅기 COO는 “e스포츠 기업으로서 T1이 프래그런스 제품을 기획하게 된 가장 큰 동기는 고도의 집중력과 침착함 유지가 필요한 e스포츠 선수들에게 향기를 통해 그러한 연습환경과 분위기를 만들어 주기 위함이었다. 이번 ‘히어로즈 저니’ 프래그런스와 서사를 통해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아늑하면서도 진취적인 에너지를 공급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T1 프래그런스 라인을 활용한 제품들은 오는 8월 7일 강남에 위치한 T1 HQ 샵, 홍대 T1 베이스 캠프, 그리고 온라인 T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