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출시 하루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동시 석권했다. 아울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지난 26일(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 4시간만에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TOP5에 올랐다.
넷마블은 감사의 뜻을 담아 푸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전원에게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누적 조회수 60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다. 간편한 게임성과 원작 스토리를 단편 3D 애니메이션 형태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출시 버전에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 외에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됐다.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덱 편성이 요구된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 11만9천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 ▲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 ▲ 캐릭터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한다. 또,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 일반 소환 티켓 62개 ▲ SSR 영혼석 120개 ▲ 2,000 부유석 ▲ 주인공 선택 상자 1개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최초 접속일로부터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 SSR등급 붉은 장미 하유리 ▲ 부유석 ▲ 주혼의 구슬 ▲ SSR 영혼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금액과 무관하게 게임 내에서 최초 구매를 한 이용자에게는 ‘SSR등급 아낙’ 등을 포함한 각종 혜택을 제공하며,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