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그가 24일(월), 2023년 7월 셋째주 PC방 주간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주에는 ‘이터널 리턴’이 단숨에 10계단을 올라서면서 눈길을 모았다.
‘이터널 리턴’은 님블뉴런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쿼터뷰 배틀로얄 액션게임으로, 최대 18명의 유저가 섬을 무대로 펼치는 대전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해, 섬을 돌아다니면서 장비를 획득하면서 전투에 대비하게 된다.
이번 주 PC방 순위에서 ‘이터널 리턴’은 전주 대비 사용시간 53.5% 상승하면서 10계단 오른 23위를 기록했다. 더 로그는 지난 20일 3년간의 앞서 해보기를 끝내고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유저들 발걸음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현 스팀 인기 게임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한 상태다.
이 외에도, 신규 캐릭터와 시즌 서버 등 각종 이벤트 효과를 받은 MMORPG ‘검은사막’은 전주 대비 사용시간 11.4% 상승을 기록하며 1계단 오른 12위를 차지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해둔 상태이기에, 한동안은 이런 순위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더 로그 2023년 7월 셋째 주 PC방 주간 리포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