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가 제주도에 떴다.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주도 일대에서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in JEJU를 개최한다. 올 여름과 가을 제주도 갈 일이 있다면 눈 여겨볼 만한 이벤트다.
포켓몬코리아는 제주 일대를 골고루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부 스탬프 투어 장소에는 그 장소만의 독특한 특색과 포켓몬이 잘 어우러진 다양한 포토존과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제주의 대표 쇼핑 중심지인 ‘제주 칠성로 차 없는 거리’에서 ‘혼저옵서예 제주! 피카츄랑 놀당갑서 (in 칠성로)’가 개최된다. 제주 칠성로 곳곳에 피카츄 벌룬 및 포토존이 전시되며, 1일 1회 피카츄 퍼레이드와 라이브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제주 현지 퍼포먼스 그룹 및 댄스 그룹이 참여하여 피카츄와 함께 제주도만의 특색을 살린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8일부터 8월 27일까지 한 달 동안 제주공항 1층 3번 출구와 제주 칠성로 씨티오브드림즈 2층 두 곳에서 제주 에디션 오리지널 MD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도 최초로 포켓몬 팝업스토어 in 제주가 진행된다.
한편,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한 ‘포켓몬 고’는 본 행사와의 콜라보 이벤트로 진행된다. 28일부터 1년동안 제주도 전역에서 파랑 티셔츠(귤무늬)를 입은 피카츄를, 28일부터 30일 3일동안은 주황색 풍선을 단 공중날기피카츄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도의 모든 포켓스톱에서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의 스티커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