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가 쿠퍼 EV로 출시될 신형 모델의 내부 이미지 19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쿠퍼 EV 실내 인테리어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요소는 중앙 화면이다. 기존 미니 모델들은 중앙에 디스플레이와 물리 버튼 등이 자리 잡고 있지만 신형 모델의 경우 모든 인포테인먼트 기능과 주요 주행 데이터를 표시하는 얇은 베젤이 있는 대형 원형 디스플레이로 변경된 모습이다.
화면의 크기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스티어링 휠보다 약간 작은 크기로 보이며, 이미지에서는 또한 미니가 신형에서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신형 미니 쿠퍼 EV의 계기판은 중앙 인포테인먼트 원형 화면 상단에 표시되며, 운전석 앞에는 직물로 싸여 있는 대시보드와 앰비언트 라이트가 통합되어 있다. 또한 심플한 도어 패널과 새로운 스티어링 휠도 볼 수 있다.
미니는 기어 변속기 레버를 포함하여 중앙 화면 아래에 소형 토글스위치를 통합했다.
한편, 아직 출시 전인 쿠퍼 E 모델은 40.7kWh 배터리와 181마력의 전기 모터를 장착할 것으로 알려졌다.
보다 더 스포티한 쿠퍼 SE는 54.2kWh 배터리와 215마력의 전기 모터를 갖춘다. 신형 모델들은 각각 300~400km 사이의 1회 충전 시 가능한 주행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