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90 MHEV 3.5터보 가솔린 차량을 시승하였습니다.
415마력에 56토크를 가진 녀석인데
가장 좋았던 올림픽대로 정속 주행 연비는 15.7km/h
4일간 평균 연비는 8.5km/h로 대형차 치고는 좋은 연비를 보여줬습니다.
공인연비가 8.8km/h이었습니다. 21인치 기준!!
역동적인 우아함 그리고 편안함은 사실이었다.
두 줄 램프가 많이 얇아져서 클램쉘 후드가 도드라져 보이는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있다.
카프리 블루 G90
확실히 측면은 이제 완성형이라 할 수 있겠네
카프리 블루 G90
측후면 디자인도 상당히 괜춚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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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프리 블루 G90
후면 디자인도 완성형이라 느껴진다.
카프리 블루 G90
제네시스의 트렁크는 넓다. 당연히?
그러나 이번엔 하이브리드 배터리가 하단에 매립되었는데
그래도 넓다. 깊이만 조금 얕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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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의 역동적인 우아함에 이어
실내는 우아하고 편안함이 펼쳐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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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디자인 철학 “여백의 미”
센터 모니터를 기준으로 하여
너무 심플한 건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그만큼 시선이 분산되지 않고 운전이 편안하다.
더 편하고 싶으면 뒷자리에 탈 수 있도록 노력해라!!
1억이 넘는 자동차인데 핸들 디자인이 요 정돈되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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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오토도 잘 작동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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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좌석 전동 도어가 적용되었고
퍼스트 클래스 VIP 4인승 시트
이보다 더 편안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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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열에서도 많은 기능들을 조절할 수 있고
냉난방 시트를 조절하고 마사지도 그리고 시트 조정도 내 마음대로~
헤드레스트 쿠션은 왜 이렇게 편한 거지?
전동 햇빛가리개
무드 큐레이터
조명과 음악 그리고 향기까지 조절하여 편안함 쉼을 제공한다.
VIP에게 쉼과 편안함을~
웅??? 잠시 쉬었다가 직원들 먹여 살리라고 ㅋㅋ
멀티 챔버 에어서스펜션 적용으로 정말 편안했고
21인치 휠 타이어가 적용되어 안정감도 상당히 좋았어요
이미지 출처 : 제네시스 홈페이지
이제는 남들과 다름을 인정 받는 수준까지 올라선 제네시스
다름에서 벗어나 제네시스와 비교하는 브랜드 들이 많이 생기길 바라면서
시승기를 마칩니다.
*현대자동차로부터 시승 차량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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