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오는 26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이마트24, 인생네컷, 굽네 치킨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출시 시동을 걸었다.
넷마블은 지앤푸드 굽네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라쿤밤 세트A(고추 바사삭+모짜치즈볼)▲라쿤밤 세트 B(남해마늘 바사삭+바게트볼)▲화련 세트(볼케이노+에그타르트)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전용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3종 세트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구매한 이에게는 게임의 스페셜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굽네치킨을 주문하면 전용 박스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배달앱 ‘배달의 민족’ 프로모션도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는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 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 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 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을 판매한다.
이번 컬래버 상품들은 높은 탑을 콘셉트로 거대 사이즈로 제작됐다. 김밥 길이는 총 25cm로 이마트24 김밥상품 중 최장 길이며, 삼각김밥은 대형 삼각김밥 2종을 제공하며, 햄버거는 패티 2장, 치즈 3장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모든 상품에는 신의 탑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됐으며,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신의 탑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띠부씰이 동봉됐다.
이번에 출시한 인생네컷 프레임 4종은 신의 탑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이 중 1종은 인생네컷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위드모션 프레임이 적용됐다. 위드모션 프레임은 캐릭터들이 이용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듯한 움직임이 있는 프레임이다.
이용자가 해당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으면 ‘신의 탑’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 ‘쿤 아게로 아그니스’와 함께 움직이면서 촬영하는 모습을 QR코드 인식 또는 인생네컷 앱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있으며, 전투는 캐릭터가 보유한 속성, 역할, 포지션을 고려해 전략을 세우면 되며, 슬롯 성장 시스템으로 캐릭터 성장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