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삼성전자(대표 한종희닫기한종희기사 모아보기, 경계현닫기경계현기사 모아보기)가 오는 26일 갤럭시 신제품 공개를 앞두고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영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Join the flip side’ 영상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새롭게 선보여질 ‘갤럭시 Z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암시한다.
공포 영화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듯한 이 영상은 ‘갤럭시Z 시리즈’를 한 번 보면 누구든 절대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홀린 듯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이 야외 캠핑장을 배경으로 흥미롭게 묘사됐다.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영상은 스마트폰에 대한 기존 고정관념을 깨는 ‘갤럭시 Z 시리즈’의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소개하고, 이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심리적 반응도 그렸다.
장소연 삼성전자 MX사업부 브랜드마케팅1그룹장 상무는 “플립 사이드는 제품을 넘어 변화를 시도하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열린 세상”이라며 “기존의 틀과 한계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 ‘갤럭시 Z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COEX)에서 국내 첫 갤럭시 언팩을 개최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