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영국 정통 오프로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가 국내 사전예약을 오는 11일 오후 2시부터 공식 수입사 차봇모터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그레나디어는 영국 석유화학사 이네오스그룹 짐 래트클리프 회장의 아이디어로 시작됐다. 동급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과 내구성, 실용성을 갖춘 4X4 차량을 목표로 개발했다. BMW 3.0리터 직렬 6기통 터보차저 엔진과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최대 3개의 록킹 디퍼렌셜, 솔리드 빔 액슬을 갖췄다.
이번 사전예약은 3.0리터 디젤 엔진이 적용된 5인승 스테이션 왜건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예약금은 500만원이다.
사전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차봇모터스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을 마치고 예약금(500만원)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된다(예약 취소 시, 전액 환불 가능). 예약 중 도움이 필요한 고객은 전화 상담이 가능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대표번호(1551-8943)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정진구 차봇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아시아 시장에서 최초로 사전예약을 실시하게 됐다”며 “다음달 4일부터 서울 성수동 공식 전시장 서비스 센터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에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