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 있도록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 이용자들은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즐길수 있게 됐다. ‘고양이와 스프’와 ‘아르케랜드’ 등 모바일게임 2종과 ‘테일즈런너’와 ‘라테일’ 등 PC게임 2종에서 다양한 여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네오위즈는 오는 26일까지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에서 ‘여름 바캉스 주사위 놀이’ 테마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며 획득 가능한 이벤트 재화 ‘수박’을 활용해 ‘핑크빛 테마’, ‘마린 테마 타이머’, ‘화이트 블루 로즈 램프’, ‘수박 코스튬’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여름 장마에 어울리는 ‘개구리 코스튬’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조리 시설 및 휴식 시설도 업데이트됐다. 조리 시설 ‘치즈썰기’에서는 고양이가 치즈를 끌개로 썰어 수집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휴식 시설 ‘노래방’에서는 나무에 설치된 노래 반주기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고양이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신규 고양이 ‘싱가푸라’도 선보인다. 싱가푸라는 앙증맞은 체형의 회색 털을 가지고 있으며, 엄청난 활동량을 보여주는 고양이다.
즈룽게임의 ‘아르케랜드’에서는 바캉스 맞이 ‘파도와 불꽃’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파도와 불꽃’ 업데이트로 상큼한 수영복 차림의 신규 SSR 영웅 ‘파도의 아비아’, ‘천둥의 키릴’이 새롭게 합류했다. 태양을 향한 물결 집결에서 등장하는 ‘파도의 아비아’는 물 속성 프리스트로서 팀원의 체력을 회복함과 동시에 광범위 디버프 제거와 치명적인 피해 1회 방어 능력을 갖고 있다. 또한 한여름의 천둥소리 집결을 통해 나오는 ‘천둥의 키릴’의 경우 번개 속성 슈터로 강력한 크리티컬 데미지와 초장거리 스킬 범위, 번개가 쏟아지는 것처럼 매서운 연속 공격을 사용하는 능력을 가졌다.
이와 함께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크라켄의 바캉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토리 스테이지, 업적 스테이지, 미니게임 도전 스테이지, 보스 도전 스테이지 등 다양한 스테이지에 도전하여 다이아와 여름의 축제 이벤트 한정 화폐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이 쏟아진다.
한편, 스마일게이트의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는 여름맞이 이벤트 채널인 ‘바우나비 아일랜드’를 정식 업데이트 하고 신규 맵 2종과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바우나비 아일랜드’에 입국해야 하며, 입국에 앞서 바우 팀과 나비 팀 중 한 팀으로 배정을 받아야 한다. 팀 가입 보상으로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데이스타 복장 아이템이 지급된다.
신규 맵 2종 ‘바우 스트릿’, ‘나비 레일로드’가 공개됐다. 바우 스트릿은 4 대 4 팀전으로 진행되며 강아지 마을에 도착한 이용자들이 다양한 장애물들이 있는 다리와 숲을 건너 고양이 기차역에 먼저 도착해야 한다.
이번에 추가된 스탯은 기본 스탯 외 달리기, 성장, 어썰트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이는 보석 시스템을 대체하며 총 31개의 다양한 능력치 포인트를 이용자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의 액션 RPG ‘라테일’에서는 여름 2차 업데이트 ‘고대의 성물’을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 오는 12일 여름 2차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예고하고, 황혼의 기억이 담긴 신의 유산 ‘고대의 성물’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포스터 및 로고, 카피를 공개했다.
의문의 불빛이 ‘고대의 성물’의 모습을 비춰주는 약 20초 분량의 여름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영상도 공개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