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 X)의 반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그라비티는 14일까지 ‘라그나로크 X’의 반주년을 기념해 갤럭시 스토어에서 한정판 ‘라그나로크X’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라그나로크X’를 설치한 후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한정판인 ‘갤럭시S23 울트라 라그나로크X 에디션’을 증정한다.
한정판 ‘갤럭시S23 울트라 라그나로크X 에디션’은 ‘라그나로크X’ 테마를 적용한 한정판 갤럭시S23 울트라와 함께 폰 케이스, 오르골, 키링, 무선 충전기, 그립톡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그나로크 X’의 모든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컬래버 카페도 진행된다. ‘라그나로크 X’의 컬래버 카페는 서울 송파에 위치한 감성커피에서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카페 내외부를 ‘라그나로크X’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몬스터를 활용한 현수막, 포스터, POP 등으로 꾸며 방문객에게 실제 게임 안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컬래버 음식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하는 힐링포션과 마나포션을 모티브로 제작된 2종의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힐링포션은 체리자몽 베이스이며, 마나포션은 용과망고 베이스의 음료다.
이 밖에도 7월 셋째 주, 다섯째 주 주말에 컬래버 음료를 구매한 후 카페직원에게 “라그나로크 X 무한한 가능성의 세대”라는 대사를 외치면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포링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한정 머리장식, 전설 카드 선택 패키지 등이 담긴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X 선상웅 PM은 “라그나로크X 론칭 반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 등으로 게임 외적으로 재미를 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콜라보 카페를 한정 기간 운영하는 만큼 많은 유저분들께서 방문해 주셔서 콜라보 음료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 등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