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카카오VX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1~30일 열린 대회에는 역대 최다인 7만 1000명이 참가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MZ세대를 대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의 이미지를 알리는 데 주력했다.
대회 기간 중 스코어 카드 하단, 전면 이미지 등 경기 곳곳에 자사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의 광고 영상을 포함했다. 6월 14일부터 약 2주간 프렌즈 스크린 한남점, 판교점에서는 각각 ‘한국타이어관’을 운영하며 아이온 브랜드의 로고와 제품을 강조한 공간을 구성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달 중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올마이티’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워셔액 무료 충전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 스코어와 관계없이 ‘행운 순위’에 따라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 및 50%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10라운드 이상 참여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골프용품을 증정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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