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캐릭터들이 여름을 맞이, 시원한 수영복으로 갈아입는다. 빅게임스튜디오의 ‘블랙클로버 모바일’ 속 캐릭터들이 바캉스 콘셉트로 무장했고, 넥슨 히트2에서도 수영복 스킨을 선보인다. 또한 ‘나이트 워커’에서도 수영복 아바타를 대여한다.
빅게임스튜디오는 30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2 업데이트에서 여름을 맞이해 수영복 유노, 노엘, 고슈 등 시즌 마도사는 물론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시원해지는 수영복 의상을 착용하고 있는 시즌 마도사들은 여름 바캉스 컨셉에 맞추어 강력한 전용 스킬을 사용하는데, 유노의 ‘햇빛의 바람창’, 노엘의 ‘아쿠아 웨이브’, 고슈의 ‘미러스 태닝’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위트 있는 스킬명을 사용한다.
넥슨은 29일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에서 신규 캐릭터 ‘린’을 출시했다. 활을 다루는 10대 궁수로 요괴를 사냥하고 부릴 수 있는 무녀다. ‘린’은 뛰어난 체술과 궁술의 ‘나타’와 요괴를 ‘식신’으로 삼아 부리는 소환술의 ‘음양가’로 전직할 수 있다.
여름 수영복은 ‘린’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상품 중의 하나다. 7월 27일까지 여름 PC방 이벤트를 실시, 30 피로도를 제공하고 100레벨 전설 방어구 3종과 신규 수영복 아바타를 대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서비스 6개월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 상품 중의 하나가 수영복 코스튬이다. 카카오게임즈는 7월 20일까지 1차 여름 이벤트 ‘마녀는 쉬고 싶어!!’를 진행한다. 여름 바캉스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페트라’와 ‘아야메’의 수영복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여 시즌 패스에 참여할 수 있고, 보상으로 ‘비비안’의 수영복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