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원신’의 닐루를 배경으로 한 갤럭시 S23 울트라 액세서리 에디션의 컬래버 예고 소식이 공개되며 많은 이용자들의 시선을 모았는데, 관련 상품에 대한 내용이 드디어 공개됐다.
호요버스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만든 원신 에디션을 오는 30일부터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에디션은 갤럭시 S23 울트라 모델의 액세서리이며 닐루 캐릭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지난 12월에 공개된 폴드 4 감우 에디션이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감우 에디션은 당시 홈페이지에 문제가 생길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닐루’가 신규 의상을 입은 테마로 등장하며, 핸드백 디자인의 액세서리 케이스와 키링, 아크릴 액자,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2종, 라이트닝 기능이 적용된 무선 충전기, 닐루 스마트톡, 인게임 아이템 등 갤럭시S23 울트라 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이상의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원신’ 닐루 에디션은 6월 29일에 새롭게 오픈하는 삼성전자의 체험형 스토어인 삼성 강남에서 최초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기간은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이며, 사전 예약 구매제로 진행되기에 이용자들은 6월 28일에 열리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 구매 예약 신청을 해야 구매가 가능하다.
현장에서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닐루 포토 카드, 기념 티켓,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 카드 4만 원권, 닐루 쇼핑백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원신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매장을 방문해 구매한 이용자는 원신 여름축제 티켓을 선착순으로 얻을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닐루 콘셉트가 적용된 스페셜 닐루 테마, 벨소리, 배경화면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오는 9월에는 닐루 목소리의 빅스비 서비스가 준비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 예약 구매를 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약 3일간 KREAM APP을 통해 다시금 선착순 한정 구매가 가능하다. ‘원신’ 갤럭시 S23 울트라 닐루 에디션의 실물은 6월 22일부터 7월 9일까지 상수동에 위치한 KREAM 상수에서 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월 27일 ‘원신’ 공식 카페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