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천국’이 7월 27일 출시를 확정했다.
‘미니게임천국’은 다채로운 미니 게임 패키지와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2000년대 출시 당시 전 시리즈 누적 1,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게임 IP(지식재산권)다. 각양각색 미니 게임을 쉽고 단순한 원터치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남녀노소 즐기는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작은 기존 대표 캐릭터들과 원조 미니 게임을 그대로 담아 원작 감성을 재현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게임과 콘텐츠를 폭넓게 마련, 기존 팬과 신규 유저 모두에게 극대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출시 한 달을 조금 더 남겨둔 상황에서 조금씩 마케팅을 진행하는 분위기다. 23일까지 사흘간 진행하는 공식 모델 맞추기 이벤트도 그중 하나다. 23일까지 인스타그램 ‘미니게임천국 오피스’ 계정 이벤트 게시글에 모델명 및 응원 댓글 남기면 응모가 된다.
이벤트 게시글에는 모델에 대한 힌트도 공개됐다. ‘얼짱’, ‘96년생’, ‘황ㅇㅈ’ 등 세 가지 텍스트 키워드가 단서로 제공됐으며, 얼굴을 가린 모델의 실루엣이 2000년대를 풍미한 축전 스타일로 업로드 됐다.
또한 앞서 공개된 짤툰 티저 이미지에서도 그리와 집토끼의 대사를 통해 ‘부산에 사는 중학생’, ‘61만 유튜버’ 등 추가 힌트가 제공돼, ‘미니게임천국’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에게는 총 100명을 추첨해 ‘미니게임천국’ 인기 캐릭터인 집토끼 키링과 텀블러 등 공식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와 신규 모델은 오는 6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 등을 고려해 ‘미니게임천국’의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7월 27일로 확정했다. 출시에 앞서 여러 가지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SNS 계정을 통해 1020 게이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짤툰, 이벤트 등으로 적극 소통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