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성자동차 |
‘2022 올해의 딜러십’ 수상 기념 특별 프로모션/사진제공=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 5월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2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십 1위 및 역대 최다 어워드 수상’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한 기념으로, 6월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다채로운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6월 한 달간 전국의 한성자동차에서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업계를 이끌어가는 선도 기업이자, 국내 최고의 메르세데스-벤츠 딜러사가 되기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한성자동차를 통해 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단 1명을 추첨go 메르세데스-벤츠의 순수 전기차 ‘더 뉴 EQA(The new EQA)’를 추가 증정하고, 20명에게는 엔데믹 기념 1,000만원 상당의 몰디브 왕복 항공권(동반 1인·비즈니스 클래스)이 제공하며, 이번 혜택은 신차 구입 고객(임직원 및 렌터카 제외)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또한 인기모델 별 파격적인 구매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어 메르세데스-벤츠를 더욱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역대급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를 대표하는 딜러사로 자리매김한 오늘날, 우리가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방안이다”라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고객의 윤택하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2022년 실적을 바탕으로 총 31개 부문에 대해 딜러, 임직원 개인 또는 팀에 대해 시상하는 어워드에서 한성자동차는 결과적으로 올해 총 18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고, 8개 어워드를 수상해 역대 최다 어워드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둔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