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전등록 300만명을 돌파한 ‘언던’이 15일 정식 출시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의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13일과 14일, 이틀 동안 진행되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먼저 경험할 수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정식 출시 후 14일내 같은 ID로 로그인할 경우, 사전에 생성한 커스터마이징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와 작업물을 공유하고 추가로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자유로운 작업을 지원한다.
‘언던’은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제작된 오픈월드 RPG로, 한국을 포함한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심리스 오픈월드를 구현했으며, 다양한 지형과 지물, 극단적인 이상 기후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요소와 슈팅이 결합된 신개념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원을 모으고, 필요한 물품과 무기를 만들어 정착지를 구축하며 좀비를 물리치고 다른 게이머와 협력하거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 파티 던전, 팀 대항전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체형, 수분 섭취량, 건강, 포만감 등 12가지 생존 지표가 게임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높은 퀄리티의 총기 시스템을 통한 무기 제작과 현실감 있는 사운드 이펙트가 몰입도를 더하며, 총 9가지의 지형과 산성비, 강풍, 황사 등 날씨 변화, 블러드문 등 이상 기후 현상 등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