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가 9일부터 에픽 메가 세일 마지막 무료 명작 게임으로 ‘페이데이 2’를 선정했다. 에픽게임즈스토어는 4주 동안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최고의 명작 게임을 매주 한 작품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1주 차에는 ‘데스 스트랜딩’, 2주는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 3주는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를 무료 명작 게임으로 선정했으며, 마지막 주인 4주에는 ‘페이데이 2’를 무료로 배포 중이다.
‘페이데이 2’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FPS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속한 크루는 은행 강도부터 선거 조작, 핵무기 밀수 등 다양한 소동을 일으키는 동안 최대한 들키지 않게 움직이거나, 격렬한 반항에 맞서 싸워야 한다. 또한, 랜덤 이벤트와 커스텀 마스크를 통해 본인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에서는 최근 출시된 ‘피파 23’이나 ‘데드스페이스 리메이크’, ‘배틀필드 2042’, ‘다잉 라이트 2’ 등 인기 게임을 최대 75% 할인 중이다.
이에 에픽게임즈스토어는 25%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 지급한다.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이면 자동 적용되며,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수량 제한 없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에픽 메가 세일에는 게임 구매 2주 후에 구매액의 5%를 적립해 주는 에픽 리워드도 신설돼 더 많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