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가 플래그십 커스터마이제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이빗 오피스(Private Office)’를 두바이에 설립하고 첫 맞춤 모델을 선보였다.
프라이빗 오피스는 고객과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가 함께 맞춤형 빌드를 만드는 개념으로 영국 이외의 지역에 최초로 지난해 말 설립됐다.
새롭게 공개된 비스포크 롤스로이스 고스트 익스텐디드는 선라이즈 스파클(Sunrise Sparkle)과 화이트 샌즈(White Sands)의 투톤 컬러가 적용됐다.
조명이 켜지는 판테온 그릴은 손으로 칠해진 모카신 코치라인이 돋보인다. 롤스로이스는 외관 테마가 “중동 일출의 마법과 아라비아 모래의 신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혔다.
실내 인테리어에는 밝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그레이스 화이트(Grace White)와 모카신(Moccasin) 컬러를 적용했으며, 앞좌석과 조수석 측에는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와 일치하는 별이 받힌 대시보드를 선택했다.
프라이빗 오피스 두바이의 비스포크 클라이언트 익스피리언스 매니저인 크리스 하디는 “고스트 모델은 무한한 잠재력의 세계를 제시하며, 비스포크 고스트 익스텐디드는 우리가 창조할 수 있는 것의 또 다른 예이다”라며 “야심찬 창의성과 끝없는 가능성으로 위대함을 고취할 수 있는 완벽한 빈 캔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비스포크 고스트 익스텐디드의 내·외관과는 달리 파워트레인의 변화는 없다. 6.75리터 트윈 터보 V12 엔진은 최고출력 571마력 및 850Nm의 토크를 만들어 내며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4개의 휠에 동력을 전달한다.
한편, 롤스로이스는 가까운 시일 내에 전 세계 시장에 더 많은 프라이빗 오피스를 열 것이라고 밝혔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