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오는 7월 27일(목), 인섬니악게임즈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PC 버전을 발매한다.
‘라쳇 &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는 인섬니악 대표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 ‘라쳇 & 클랭크’ 시리즈 최신작으로, 과거 2013년 발매된 ‘라쳇 & 클랭크: 인투 더 넥서스’의 계보를 잇는 작품이다. 게임은 악당 네파리우스가 차원에 균열을 만들면서 주인공이 펼치게 되는 다차원 모험을 다룬다.
이번 PC 버전에서는 레이트레이싱 효과가 적용되어 보다 자연스러운 광원과 그림자를 선보이며,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를 위해 21:9, 32:9, 그리고 트리플 모니터를 위한 최대 비율 48:9도 지원한다. 아울러, 프레임 제한 해제, 업스케일링 기술도 적용됐다.
기본 조작은 커스텀 가능한 마우스 및 키보드를 활용하며, 유선으로 ‘듀얼 센스’를 연결하면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가 적용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작품은 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자에게는 특전으로 픽셀라이저 무기, 카보녹스 방어구 세트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기존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20주년 기념 방어구 등이 모두 기본 수록된다.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는 오는 7월 27일 발매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