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트가 오는 6월 2일(금), 펜타피크스튜디오가 개발한 RTS 신작 ‘스페이스 기어즈’ 첫 글로벌 테스트를 실시한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SF 세계관을 무대로 한 RTS 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화성의 개척자이자 사령관으로써 자신의 세력을 발전시키고 병력을 생산해 PvE, PvP 등 다양한 전투에 뛰어들게 된다. 기존의 전통적인 RTS와는 다르게, 부담이 덜한 짧은 호흡의 전투를 내걸었다.
이번 테스트는 6월 2일부터 6월 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스팀을 통해 별도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빌드에서는 PvE와 PvP 콘텐츠 모두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PvP 맵 ‘평원 쇼다운’에서는 선택과 집중이 요구되는 전략을 경험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디스코드에서 친구 초대, SNS 팔로우 등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디스코드 니트로 구독권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유튜브에서 테스트 빌드로 촬영한 전투 하이라이트 영상도 선보인다.
투바이트 함영철 대표는 “1년 2개월 개발하여 처음 선보이는 테스트이기에 떨린다. 전통적인 RTS보다 좀 더 짧은 호흡의 전투를 경험하는 게임이 되도록 개발 중”이라며, “이번 테스트 주 목적은 ‘스페이스 기어즈’만의 PvP 재미를 검증 받는 것이다. 정식 출시 전까지 글로벌 유저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2023년 내 스팀을 통해 글로벌 앞서 해보기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