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오는 31일(수), 자사 MMORPG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우사 각성’을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
‘우사 각성’은 지난 2022년 선보인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이다. 콘셉은 한국 신화 속 저승인 ‘서천 꽃밭’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책을 통해 영적인 기운을 흡수하고 방출하는 형태의 화려하게 피어나는 꽃과도 같은 도술을 구사하는 식으로 구현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각성 기술 영상 3종도 선보였다. 영상에서는 꽃과 달 등으로 이루어진 화려한 전투 스킬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 ‘검은사막’ 신규 ‘각성 우사’ 소개 영상 (영상 제공: 펄어비스)
이 외에도, 오는 30일에는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한 ‘함께라서 더 큰 행복! 검은사막과 함께 걸어요, 지구 한바퀴!’ 빅워크 기부 캠페인도 진행된다. 기간 중 ‘빅워크’ 앱을 다운로드 받아 유저 전체가 6,000만 걸음을 달성하면 펄어비스가 2,000만원을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에 기부한다.
추가로,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오는 6월 14일까지 ▲밸류 패키지 ▲[이벤트]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 ▲선택의 샤카투 상자 ▲발크스의 조언(+80) 등 여러 유용한 아이템도 선물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