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10일(수), 자사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의 ‘헤리티지 클래스: 전사’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니지W’ 이용자는 오는 5월 24일부터 ▲신규 클래스 ‘전사’ ▲신규 영지 ‘물의 도시 하이네’ ▲신규 월드 ‘린드비오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사 클래스는 ‘리니지W’의 7번째 클래스다. 원작의 전사가 가진 전투 특성을 극대화, 양손 도끼를 이용한 빠른 공격 속도가 특징이다.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생존 능력이 뛰어나다.
모든 이용자는 5월 23일까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시 등록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 사용시 ▲전투나 성장에 도움을 주는 ‘금도끼&은도끼 선택 상자’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출석코인’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22시간마다 얻는 ‘빛나는 성장의 지원 큐브’ ▲업데이트 후 여러 보상과 교환 가능한 ‘전사의 금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카운트다운 출석코인’을 통해 얻는 ‘TJ’s Prestige 상자’로 업데이트 후 진행되는 ‘출석체크 14Days – TJ’s Prestige’를 오픈할 수 있다. 출석을 통해 일자별로 ‘TJ’s Coupon’을 포함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전사의 금화’는 업데이트 후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 ▲성장 지원 상자 ▲’전사’ 클래스 체인지 주화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전사의 기운’ 오픈 주화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