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은 4일(목), 오픈월드 MMORPG 신작 ‘크로노 오디세이’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화려한 그래픽,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그리고 시간 조작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 ‘크로노 오디세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 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크로노 오디세이’의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날씨와 환경, ‘포트나이트’, ‘레지던트 이블’, ‘블러드 본’, ‘갓 오브 워’ 등에 참여한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만든 몰입력 있는 사운드도 감상 포인트다.
크로노 오디세이 개발진은 “크로노 오디세이는 MMORPG에 열정을 다하는 개발자들과 전 세계 열렬한 게임 팬들이 함께 만들어 나갈 야심 찬 프로젝트입니다”라며, “우리는 MMORPG가 모험과 도전을 통해 잊지 못할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궁극의 장르로 생각하고 있으며, ‘크로노 오디세이’의 궁극적인 목표 역시 게이머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평생에 잊지 못할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오픈월드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는 PC, PS5, Xbox 시리즈 X|S로 출시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