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20일(목), 자사 대전격투게임 ‘DNF 듀얼’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국내 및 글로벌에 발매했다.
‘DNF 듀얼’은 지난 2022년 PC와 콘솔로 발매된 ‘던전앤파이터’ 기반 대전격투게임이다. 기존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직업들이 펼치는 1:1 대전을 그리고 있으며, 간이 커맨드 입력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버전은 디지털판과 패키지판 구성으로 TV 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용 모드 3종류의 방식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개국 언어에 독일어, 스페인어 자막을 추가해 총 6개국 언어를 확장 지원한다.
넥슨은 ‘DNF 듀얼’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을 구매한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던전앤파이터’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하고, 길 잃은 전사 크리쳐, 인벤토리 확장권 1개, DNF 듀얼 칭호 등 7종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배경음악 35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 커버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DNF 듀얼’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