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테일즈런너’에 에이스 채널 최종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과거 이벤트 기간에만 즐길 수 있던 맵 7종을 상시 즐길 수 있도록 추가했다. /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에이스’ 채널 최종 업데이트 실시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스마일게이트(대표 장인아·성준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에이스 채널 최종 업데이트를 19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에이스’ 채널에 마지막 콘텐츠를 선보인다. 에이스 채널에서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었던 락테아 세트 아이템 중 마지막인 ‘락테아 마스크’가 추가돼 에이스 채널 시즌 콜렉션 리스트가 모두 완성됐다. 또 ‘차원 태블릿’도 업데이트해 마지막 돌발 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과거 이벤트 채널 오픈 기간에만 즐길 수 있던 맵 7종을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맵들은 향후 해당 채널에서 언제나 플레이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해당 맵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TR 획득량을 늘렸고, 신규 코스튬 뽑기 쿠폰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노블레스 런너즈’ 혜택도 확대했다. 공원 내 ‘노블레스 라운지’로 이동할 수 있는 포털을 설치했다. 회원권을 보유한 이용자는 포털을 통해 라운지로 입장할 수 있다. 노블레스 라운지에서 낚시 진행 시 히든 물고기 등장확률이 높아지고, 낚시코인 10개도 얻을 수 있다. 또 라운지 내 ‘집사 삐에로’ NPC를 통해 하루 한 번 ‘오늘의 커피’ 버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레전더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큐티 요리사 뽑기판’을 추가했다. 노블레스 라운지에서 획득한 낚시코인으로 이전 이벤트 채널에서 선보였던 아이템도 다시 획득할 수 있도록 바꿨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에이스 채널의 마지막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보다 나은 서비스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