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13일(목), 자사 멀티플랫폼 MMORPG ‘미르4’에 ‘통합 거래소’를 업데이트했다.
‘통합 거래소’는 ‘미르4’ 내 모든 서버 유저들이 한곳에 모여 필요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전 서버의 경제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서버 간의 자원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업데이트 외에도, 차후에는 ‘통합 토벌’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서버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통합 토벌’에서는 쾌적하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고, 더욱 강력한 보스를 처치해 더 큰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신세기 안내자의 보주 교환 상점’ 이벤트가 실시된다. 유저들은 사냥을 통해 수집한 흑염라 보주를 각 지역 대도시의 ‘신세기 안내자 흑염라’ NPC에게 가져가면 영웅 신룡의 강화석, 영웅 용의재료 신비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5월 10일까지 ‘통합 거래소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한 일자에 따라 영웅 신룡의 강화석, 전설 청룡 조각상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각종 토벌 입장권과 무공서 소환권을 선물하는 ‘통합 토벌 기념 7일 출석’ 이벤트가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미르4’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