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KG 모빌리티
2020년 방영했던 트로트 서바이벌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에겐 다양한 혜택이 주어졌습니다. 상금 1억, 작곡가 조영수가 만든 데뷔곡을 부를 기회, 그리고 KG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의 대형 SUV ‘G4 렉스턴’이 상품이었습니다. KG모빌리티에선 당시 임영웅의 세련된 이미지와 인기를 높이 평가해 미스터트롯 진으로 우승하기 전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의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우승자가 된 그에게 1호차를 선물했습니다. 임영웅은 자신의 인생 첫 차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 차를 언박싱하는 장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해당 영상에서 “인생 첫 차를 갖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운전에 재미가 붙기 시작했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출처 : TV조선
G4 렉스턴은 대형 SUV다운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탁 트인 운전 시야 확보가 큰 장점인 차량입니다. 또 멀티 어드밴스드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안전하고 품격 있는 주행이 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에서 ‘뽕다발’ 팀원들이 이 차를 타고 노래 연습을 하는 장면이 나와 넓은 실내 공간이 두드러지기도 했습니다. 가격은 3440만 원에서 4609만 원 사이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시사별’
‘미스터트롯’에서의 인연으로 타게 된 인생 첫 차 ‘G4 렉스턴’ 말고도 임영웅이 타는 것이 목격된 차량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입니다. 미국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의 대표 모델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소속사가 구매한 차량인지 임영웅이 직접 구매한 차량인지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다만 스케줄 출퇴근길 등에서 에스컬레이드를 타고 이동하는 것이 종종 목격되었습니다. 2022년 4월 방송인 붐의 결혼식에 이 차량을 타고 나타난 것이 촬영되기도 했습니다.
출처 : 캐딜락 제공
‘등정, 등반’을 뜻하는 이름처럼 웅장한 느낌을 주는 캐딜락의 대형 SUV인 에스컬레이드. 높은 천장과 덩치에 걸맞은 무게가 눈에 띄는 차량입니다. 크고 아름다운 차체와 넓고 안락한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높은 안전성 역시 특징입니다.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웨인 루니, 야구선수 추신수 등이 이 차를 탔던 것으로 유명합니다. 가격은 1억 5557만 원에서 1억 6557만 원 사이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가 되기 전까지는 자차를 소유하지 않았던 임영웅이지만, 그는 현재 원하는 모든 차를 구매할 수 있는 최고 인기 가수가 되었습니다. 한편 임영웅이 시축한 FC서울의 경기는 코로나 이후 최다 관중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EV라운지 에디터 evlounge@donga.com
댓글0